카테고리 없음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궁합

~~~~~하이글로시~~~~~ 2021. 1. 7. 16:49
반응형

혈액형별 성격, 궁합 알아보기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궁합

박동선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삽화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니라지만 재미삼아 혈액형별 성격과 궁합에 대해 알아보자.

 

 

 

AB형

AB형은 처음에는 낯을 많이 가리고 관심있는 분야는 집중하고 정말 잘하고, 애교는 많은데 막상 고백은 못하며 한번 좋으면 계속 좋고 싫으면 영영 끝나 버립니다.

싫증을 잘 내고 변덕이 심하며 친해지기 힘들지만 한번 친해지면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상처를 받아도 안받은 척 잘하고 다른 혈액형에 비해 화를 매우 잘 참아요. 눈이 진짜 높고 외로움을 잘타며 자기 생활에 비밀이 많고 취미가 다양합니다. 또한 착한척, 잘난척 정말 싫어하고 관심없는 분야는 생각조차 안해요. 마지막으로 개성이 뚜렷해서 스타일이 좋은 사람이 많습니다.

 

O형

혈액형 O형은 만만하게 보는거 싫어하고 질투심이 정말 많습니다. 낯을 많이 가리고 먼저 다가와 주는걸 좋아해요. 문자나 전화등 연락 씹으면 정말 화가나고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문자 보냈는데 답이 안오면 초초해 합니다.

평소 소외감을 잘 느끼기에 소외감 당하는거 정말 싫어하고 자기 빼고 말하는거 싫어해요. 많이 참는데 폭발하면 아무도 못말리고 재촉하는거 싫어합니다.

 

 

A형

A형은 만만하게 보는거 싫어하며 먼저 다가와주길 바래요. 질투심이 정말 많으며 안기는거 좋아하고 친구가 화났거나 삐지면 진짜 걱정 많이해요. 싫다는데 하라고 하면 화나고 웃음이 많은데 그만큼 상처도 잘 받아요. 또한 자존심 강한데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도 다 버릴 수 있고 자기 두고 귓속말 하는거 즉, 소외감 느끼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A형은 자기 속마음을 밝히지 않고 끙끙앓다가 상처가 되며 울땐 죽고 싶어할 정도여서 달려주어야 하고 재촉하는거 싫어해요. 마지막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욕하는거 정말 싫어한다고 합니다.

 

B형

B형은 손잡는거 좋아하고 첫인상이랑 정말 달라요. 먼저 다가와주길 바라고 싫다는데 하라하면 화나서 정색합니다. 웃음이 진짜 많지만 웃음이 많은대신 그만큼 상처를 많이 받고, 혼자 두는거 싫어해요. 자기 속마음을 잘 밝히고 후회하는 스타일이며 많이 참지만 터지면 난리납니다. 알고보면 진짜 착한데 겉으로 표현을 안해서 냉정하다고 오해 받을 수 있으며 슬플때 말 잘 들어줘서 위로받기 좋은사람입니다. 또한 눈이 높고 마음이 갈대 같아도 정말 좋아하는사람 생기면 올인하는 타입이고 마음이 여리고 정도 많고 눈물도 많다고 합니다.

 

 

궁합

  • A형(여자) + A형(남자) : 70%

    같은 A형과의 만남은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걱정이 많아 안절부절 못하는 성격도 충분히 이해하지만, 너무 사생활을 꼬치꼬치 캐물어서 불평이 나올수도 있으니 주의하면 변치않는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 A형(여자) + O형(남자) : 95%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수 있는 좋은 만남입니다. O형의 남자는 서글서글한 성격과 A형 여자의 꼼꼼한 모습에 서로 이상적으로 보일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서로 조언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커플이라 할수있습니다.

 

  • B형(여자) + O형(남자) : 75%

    일할때도 열심히 놀때도 열심히 노는 호흡이 잘맞는 커플입니다. B형 여자는 서글한 O형 남자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며, O형 남자는 활달한 B형 여자를 귀엽게 느낍니다.

  • B형(여자) + AB형(남자) : 80%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끼며, B형 여자가 상식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여서 B형 여자가 답답해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여자쪽이 더 애타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O형(여자) + A형(남자) : 90%

    O형 여자는 겉보기엔 활발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롭게 마음이 약한 구석이 많아 자신보다 강한 남자를 찾습니다. A형 남자는 합리적이고 진실된 태도를 보이기때문에 여자가 믿고 의지하고 싶은매력을 느낍니다.

  • O형(여자) + B형(남자) : 80%

    두 사람이 만나면 세상 걱정도 사라지고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제안을 하면 상대가 선뜻 받아들이는 척척 손발이 맞는 타입입니다.

  • AB형(여자) + B형(남자) : 85%

    B형 남자라면 AB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일단 시작은 순조롭습니다. 일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시작하면 생활력이 강한 AB여자가 마무리를 짖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루게 됩니다. 하지만 약간의 트러블도 예상이 되는커플입니다.

 

  • AB형(여자) + AB형(남자) : 90%

    붙임성이 좋은 두사람이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깊은 사이로 발전 할수있습니다. 다만, AB형 남자는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마찰가능성도 예상됩니다.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3차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3차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3차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고용노동부는 6일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하기 대

1813532.tistory.com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애플 에어팟 맥스 무선 헤드폰

 

애플 에어팟 맥스 무선 헤드폰

애플 에어팟 맥스 무선 헤드폰 애플의 소음 차단(Noise canceling) 기능을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 '에어팟 맥스'은 이어캡이 귀 전체를 덮는 '오버헤드 헤드폰'으로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으로 설계

1813532.tistory.com

2021/01/01 - [분류 전체보기] - 키네마스터 모바일 영상편집 앱으로 새해인사말 만들기

 

키네마스터 모바일 영상편집 앱으로 새해인사말 만들기

키네마스터 모바일 영상편집 앱으로 새해 인사말 만들기 Kine Master는 국내 매출은 5%에 불과하지만 나머지는 해외에서 대부분의 매출이 발생하는 기업입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

1813532.tistory.com

2020/12/30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음력 표기 달력 무료 받기, 절기, 손없는 날 표기

 

2021년 음력 표기 달력 무료 받기, 절기, 손없는 날 표기

2021년 음력표기 달력 무료 받기 (절기표기, 손 없는 날 표기) 신축년 달력을 프린트해서 사용 하실 분들을 위해 2021년 달력 올립니다. 음력 표기, 절기 표기, 손 없는 날 표기된 달력이고 탁상달력

1813532.tistory.com

2020/12/26 - [분류 전체보기] - 무료로 파일 포맷을 변환 할 수 있는 곳

 

무료로 파일 포맷을 변환 할 수 있는 곳

무료로 파일 포맷을 변환 할 수 있는 곳(사이트) 얼마전 명함 파일을 받았는데 파일이름이 'ㅇㅇㅇ.cdr'로 되어 있더군요 알아보니 코렐드로우라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파일이라 열어볼 수 없

1813532.tistory.com